홈 > 초록밥상 > 채식관련뉴스
 
작성일 : 14-07-25 14:17
가수 이선희 채식뉴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680   추천 : 0  
채식뉴스] 이선희 30년 동안 비결, 현미밥·채식 "싱겁게 조금 먹기" Healthy life

 

이선희 30년 동안 비결, 현미밥·채식 "싱겁게 조금 먹기"  머니투데이   

 

 

가수 이선희가 30년 동안 변하지 않은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이선희가 출연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MC 이경규는 이선희에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외모를 가졌다. 비결이 뭔가"라고 물었다. 이에 이승기는 "내가 10년 동안 뵀는데 관리를 정말 제대로 하신다. 현미밥과 채식 위주로 소식을 하신다. 내가 17세 때 선생님과 함께 합숙을 했는데 고기는 없었다. 당시 현미밥에 취나물을 정말 먹고 싶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희는 "싱겁게 조금 먹기 일찍자기가 비결이다. 나는 오후 10시에 잠들고 오전 6시에 일어난다"며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선희 동안 외모. 30년이 지나도 똑같네", "이선희 동안 외모. 현미밥과 채식이 방부제 미모 비결이었구나", "이선희 동안 외모.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도 중요하네", "이선희 동안 외모. 30년 동안 어떻게 안 늙을 수가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